첨단 디지털 기술들을 사용하여
시·공간의 관계를 재해석
현장성과 미래성을 갖춘 디자이너를 양성
이런 학생에게 추천합니다!
미술, 디자인 분야가 좋은데
취업도 잘하고 싶은 학생
스킬 업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고 싶은 학생
현업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진짜 스킬을 배우고 싶은 학생
당당한 실력으로 창업을
하고 싶은 학생
다양한 것들을 배워
진짜 하고 싶은 분야를
찾고 싶은 학생
시각디자인 계열 편입이나 대학원 진학을 원하는 학생
소비자의 니즈와 다양한 분야의 트랜드를 연구하여 디자인의 방향성을 발견해나가는 차별적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오디오, 비디오, 그래픽, 인쇄, 인터랙션 디자인 등 다양한 형태의 미디어를 통합한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디지털 경험을 통해
디지털 기술과 인간의 소통방법을 시각 언어로 전달하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입학 전 선행학습
방학 없이 1년 52주 중
50주를 운영하는 체계적인 커리큘럼
팀 프로젝트 학기로 실력 UP
구분 | 1-1 학기 | 1-2 학기 | 2-1 학기 | 2-2 학기 | 3-1 학기 | 3-2 학기 |
---|---|---|---|---|---|---|
프로젝트 | 그래픽 아트웍 | 브랜드 리뉴얼 | 광고 아이디어 워크샵 | 제품디자인 프로젝트 | UUIUX 서비스 개발/영상 디자인 | 자유주제 프로젝트 |
학습내용 | 디지털 프로그램 심화 |
|
|
|
|
|
목표 | 1학기에 학습했던 여러가지 툴을 기반하여 심화된 그래픽 디지털 결과물 창출로 학습의욕 고취 | 브랜딩 프로세스 기초 및 디자인의 여러 가지 방향성 경험 | 합리적인 설득 방법을 찾아 사람들의 기억에 남는 광고 아이디어 도출 | 디자인 프로세스 경험 및 의미있는 결과물 도출 |
|
IT 산업군 서비스 개발의 프로세스를 깨우치고 기획 시작부터 제품 실현까지 전 과정을 경험 |
설계 |
|
|
|
|
|
|
이것이 궁금하다?
학년 | 과목 |
---|---|
1학년 |
|
2학년 |
|
3학년 |
|
4학년 |
|